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편안함. 커세어 보이드 프로 무선 사용기

하우W 2020. 3. 11. 23:44

전자제품 리뷰를 쓰는건 처음이네요.

단순 리뷰를 쓰는 것 말고도 제가 어떤 제품을 사용했었는지 기록도 남기기 위해 블로그를 만들었는데요~! 커세어 보이드 프로 구입을 고려하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

 

전체적인 디자인인데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화이트입니다. 어느덧 사용한지 2년정도가 된 제품이네요. 아직 까지도 별다른 잔 고장 없이 문제없이 잘 사용하는 중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커세어의 느낌이 물씬 풍기죠? 뭔가 날렵하고, 감성 충만한 모습이에요. 커세어 제품들의 특징이죠.

2년이나 사용했음에도 크기 조절하는 부분이라던가, 마이크 연결부분 등 내구성 부분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커세어 보이드 프로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 착용감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저는 이 마이크 디자인에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마이크 음질은 게임이나 보이스 채팅을 하는데 매우 깔끔하게 잘 들린다고 해요. 로지텍 G933이나 아크티스 프로, 그리고 아스트로의 상위 라인업처럼 정말 좋은 소리는 아니지만, 충분히 가격대의 성능을 한다는 기분이었습니다. 마이크로 인해 불편했던 적은 하나도 없네요! 마이크를 올릴 때 마이크 OFF라는 소리와 함께 마이크가 정지되고, 마이크를 내리면 ON이라는 소리와 함께 마이크가 켜지는 기능도 인상적이었네요.

 

보이드 프로 하면 역시 최고는 착용감이죠. 귀를 편안하게 덮는 쿠션감과 머리크기에 따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점, 그리고 정수리가 닿는 부분에도 쿠션을 채용하여 더할나위 없이 뛰어난 착용감을 보여줘요. 헤드셋의 귀에 닿는 부분이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는 부분도 착용감에 한 몫 하는것 같네요. 착용감 면에서는 이견이 없는 제품이죠. 다만 음질 부분에서는 게임을 주로 즐기시는 분이시나, 막귀이신 분들에게는 큰 느낌이 없을 수 있으나,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에게는 다소 부족한 느낌이 들 수 있을 것 같아요.

가끔 커세어 보이드 프로를 사용하시는데 윗 귀가 아프시다던가 하는 불편함을 느끼신다면 꼭 사이즈 조절을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도 처음에 그랬다가 사이즈 조절하니까 최고의 착용감을 보여줬어요.

착용감은 익히 알려진 것 처럼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하는데요~! 마이크 음질은 보통 수준, 하지만 음질은 조금 아쉬웠답니다. 전체적인 성능에서는 가격만큼의 성능을 한다고 평가하고 싶네요.

잔고장은 따로 없었으나, 헤드셋을 장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곧 꺼진다는 멘트가 나와요. 이 멘트가 있고 난 후에는 꺼져야 하는데, 조금이따 삡빅~하는 소리와 함께 꺼지지 않고 또 헤드셋을 사용하지 않으면~ 이라는 멘트가 나옵니다(물론 영어로요) 제 헤드셋만 그런거인지는 모르겠는데, 해당 부분을 빼면 배터리 시간도 충분하고, 매우 만족하며 사용한 제품이네요.

배그를 하시는데 헤드셋에 너무 많은 돈은 투자하기는 그렇지만 10만원대의 헤드셋 정도는 구매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강력추천드리고 싶은 헤드셋입니당!